본문 바로가기
방송 드라마

다시 시작되는 노래 JTBC 싱어게인3 소개, 정보, 5호 가수 부산에 가면 노래 듣기

by 오후 세시의 바람 2023. 11. 2.

 

 

다시 노래할 수 있게, 한 번 더 노래할 수 있게! 싱어게인 3가 시작되었다. 귀가 즐겁고 마음이 따뜻해지는 프로그램 <싱어게인 3>를 소개한다.


 

TV프로그램-싱어게인-진행자-심사워원들
출처 JTBC 진행자와 심사워원들

 
 
싱어게인3 정보

편성  JTBC 
방송 시간  2023. 10. 26 ~ 목요일 밤 10:00
본선 진출 77팀
기획  윤현준
연출  심우진 외
진행  이승기
심사위원  윤종신, 임재범, 백지영, 김이나, 규현, 선미, 이해리, 코드 쿤스트
 
 
 

싱어게인1,2 TOP3

싱어게인 1
1위  30호 이승윤
2위  29호 정홍일
3위  63호 이무진
 
싱어게인 2
1위  33호 김기태
2위  7호 김소연
3위  17호 윤성
 
 

<싱어게인>이

10월 26일 시즌3으로 다시 시작되었다. 아쉽게도 이 프로그램 시즌 1은 제대로 보지 못했었다. 화제가 되었었는지 지인이 알려줘서 프로그램을 알았고 뒤늦게 찾아봤었다. 운 좋게도 시즌 2는 놓치지 않고 본방사수를 했다. 세상에 알려지지 않은 노래 고수들이 참 많다는 것을 느끼면서 그들의 노래에 감동했던 시간이었다. 
그래서였을까. 시즌 3에 대한 기대감이 한층 커졌다. 찾아보니 출연진들 중에 익숙한 사람들도 제법 보였다. 오늘 밤 2회가 방영한다. 무척 기다려지는 시간이다.
첫 회를 본 소감을 말하라면, 행복한 시간이었다. 좋아하는 노래를 간절함을 담아 부르는 무명 가수들의 면면이 가슴에 닿았다. 벌써 마음속의 원픽들이 생겨났다. 또한 임재범가수가 심사위원으로 오랜만에 방송에 등장해 반가움과 기대감도 한층 즐거움을 더했다. 그들이 그들만의 색깔을 입힌 노래들은 추억을 현재에 데려오고 오늘과 내일도 출렁이게 할 것 같다. 
진심을 다하는 무대, 최선을 다하는 무대가 아름답다. 다시 노래하는 그들에게 깊은 응원을 보내며 매주 깊은 박수를 보내고 싶다.
이번 시즌 3의 우승자는 과연 누가 될까. 누가 되더라도 혹은 되지 않더라도 그들의 도전은 위대하다고 말하고 싶다. 그래서 열혈 시청자가 될 생각이다.



 

첫 회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5호 가수. 그가 부른 '최백호'의 노래 '부산에 가면' 한 번 들어 보시길. 

 

유튜브 출처 싱어게인3 X JTBC Music


 

 

 

 

 

댓글